생활정보

2021년 설날 구정 인사말

★○●☆ 2021. 2. 2. 11:06

 

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.

 

2020년 한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.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다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.

 

2021년 밝아오는 새해 항상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.

 

2021년 민족의 명절 설날, 가정에 축복과 평안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오고가는 발걸음 속에 풍성한 명절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.

 

신축년, 가정에 건강과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고 하시는 일 모두 성공을 기원하겠습니다.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 

2020년 한해동안 보내주신 깊은 사랑 감사드립니다. 2021년 새해에는 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신축년 설날 새해 인사 드립니다. 올해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.

 

즐거운 명절 설날 아침이 밝았습니다. 집안 가득 웃음 꽃 피는 하루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지난해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 말씀 드립니다. 2021년 새해에도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기를 기원합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 

웃으면 복이 온다고 합니다. 2021년 새해에는 웃는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2021년 신축년, 행복한 한 해 되시기를 바랍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민족의 명절 설날, 오고 가는 길 조심하시고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설레는 마음으로 만나는 가족들과의 즐거운 시간, 우리의 명절은 그렇게 따뜻해집니다.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많으세요.

 

기다리는 가족이 있다는 것은 우리에게 큰 축복입니다. 새해 명절, 가족과 함께 즐겁고 행복한 시간 되시기 바랍니다. 새해 복 많이 받으세요.

 

 

2020년을 참고 견딘 우리 모두 승자입니다. 다가오는 2021년에도 함께 이겨나갑시다.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팬더믹 코로나 시대도 우리는 이겨냈습니다. 2021년은 꽃길만 가득할 것 입니다. 민족의 명절 설날 즐겁고 평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찾아뵙지 못해 문자로 인사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. 민족의 명절 설날 즐거운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2021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계획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기원하겠습니다.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신축년 설날이 다가왔습니다. 힘든 2020년을 보낸만큼 더욱 뜻 깊고 보람찬 2021년이 될 것입니다. 새해 복 많이 받으세요.

 

 

일상이 이렇게 소중한 줄 미쳐 몰랐습니다. 민족의 명절 동안 일상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시간 되시기를 기원합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2020년 코로나로 인해 직접 뵙고 인사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 민족의 명절 설날 평안하고 행복한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.

 

즐거움이 가득한 귀향길, 가는 길 조심하시기 바랍니다. 2021년의 새로운 시작 설날 명절 즐거운 연휴 되시기 바랍니다. 새해 복 많이 받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