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정보

피흘리는 꿈 뜻풀이 해몽

★○●☆ 2021. 1. 25. 00:01

피흘리는 꿈 뜻풀이 해몽


얼마전에 길가다가 갑자기 튀어나온 돌에 걸려서 넘어졌는데, 갑자기 피를 흘리는 꿈을 꾸었습니다. 정말 그렇게 피가 날 정도의 상처가 아닌데 피가 너무 많이 흘러서, 잠을 깨고도 한참동안 찝찝했습니다. 그래서 피흘리는 꿈 뜻풀이 해몽을 찾아봤습니다.


제 예상과는 다르게 대부분의 피흘리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. 소원성취나 재문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만, 경우에 따라서 그 해석이 달라집니다.



나 자신이 다쳐서 피 흘리는 꿈

안좋은 일들이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예상치 못한 돈이 들어옴을 의미합니다


등에서 피가 나는 꿈

상사나 주변 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


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

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. 시험의 합격이나 하고 있는 일의 결과물이 좋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.



눈에서 피 흘리는 꿈

처음에는 일이 잘 진행되지만 결국에는 안좋은 결과를 얻거나 일이 수포로 돌가감을 의미합니다.


피를 토하는 꿈

가정에 안좋은 일이 생겨 재물을 잃게 됨을 의미합니다. 


피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

나의 재산에 안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.


칼에 찔려 피가 흐르는 꿈

재물운을 상징하는 꿈으로 생활이 풍족해짐을 의미합니다.



코피가 나는 꿈

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. 피의 양이 많을수록 길몽이라고 합니다.


다른 사람이 피흘리는 것을 보는 꿈

길몽입니다.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고 계약이 성사되는 등 재물을 얻게됨을 의미합니다


다른 사람의 피가 나의 몸에 묻은 꿈

재물운이 상승함을 의미합니다. 뜻밖의 행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. 복권 사기 좋은 꿈 입니다


피를 마시는 꿈

집안에 재물이 상승하고 몸과 마음이 안정되며 하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. 단 꿈에서 피를 마실 때 역한 느낌이 들면 반대의 경우를 의미합니다.



피 묻은 옷을 세탁하는 꿈

나의 재산에 손실이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
양치질 하는데 피가 나는 꿈

일이 잘 진행되다가 갑자기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함을 의미합니다.


강에 피가 가득한 꿈

내가 한일이 인정받고 성공하게 되어 명예와 부가 가득한 것을 의미합니다. 좋은 꿈입니다.


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

집안이나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함을 의미합니다.



앞에서 언급한 제 꿈은 길몽이네요. 복권을 사봐야 겠습니다. 1등이 되면 다시 인증하겠습니다.